본문 바로가기
경제 및 부동산

제주 탐나는전 발급에서 등록 !!환불 방법 정리(내주변 가맹점 찾기 꿀팁 추가)

by 웅형~ 2021. 7. 14.
728x90

앞전에 제주도 지역화폐카드 탐나는전 체크카드 발급 이벤트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탐나는전 체크카드 발급 방법 및 등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봄에도 제주도에 다녀왔었는데.. 그때 알았더라면 10% 세이브 할수 있었는데 ㅠ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긴 하지만요.

 

탐나는전

 

제주도에서만 쓸수 있는 지역화폐 카드입니다. 생긴거는 제주도 스럽게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지역 내 소비촉진을 통한 지역상권 보호와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주특별자치도에서 발행하고 제주특별자치도 가맹점에서만 사용할수 있는 제주 전용 지역 화폐입니다.

 

충전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어 제주도 여행시 필수가 아닌가 싶네요.

 

발급안내

 

- 발급비용 : 최초 1회 발급 무료

 

- 최소 충전 : 3만원

 

- 발급처 

    : 온라인 - '탐나는전' 어플 에서 발급 및 배송신청

    : 오프라인 - 제주 관내 금융기관

           * 미리 발급 못하신분들은 제주공항 내 제주은행 이용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탐나는전 오프라인 발급처

 

혜택

 

- 충전금액의 10프로 할인 : 10만원 충전시 , 1만원 할인

 

- 한도 : 최대 월 70만원, 연 500만원 

 

- 소득공제 혜택 : 전통시장 40%, 일반점포 30%

      * APP 통해 소득공제 신청 필수

 

탐나는전 가맹점

 

- 사용처 : 관내 전통시장 , 소상공인(자영압자) 등록 가맹점

- 사용제한 업소 

     ㄴ 대규모 점포, 기업형 수퍼마켓, 사행성업소, 유흥업소, 제주특별자치도 외 지역에 본사를 둔 직영점

 

- 탐나는전 고객센터 : 1600-3971

 

발급방법

 

1. 탐나는전 어플 다운

탐나는전 어플리케이션

 

2. 회원가입 후 기본정보 및 휴대폰 인증하기

 

 

탐나는전 가맹점 조회

 

1. 어플 메인화면 가맹점 찾기

탐나는전 가맹점 찾기

 

 

 

2. 가맹점 조회 방법

 1) 돋보기로 검색 활용 : 식당명이나 가맹점명을 알고 있을 경우 활용

탐나는전 가맹점 검색

 

  2) 내 주변 지도를 통해 찾기

       - GPS 켜져있어야 편함

       - 아래 지도 모양 누르고 지도에서 검색 눌러서 뜨는 가맹점 조회

탐나는전 내 주변 가맹점 찾기

 

추가 팁

 

* 환불관련

 

- 제주도 여행 시만 쓰는 카드라서 남은 돈은 어떻게 하나 고민 많이들 하실텐데요.

- 환불은 잔액변경(충전, 돈 옮기기, 결제취소) 후의 카드 잔액을 기준, 잔액의 80% 이상을 결제하고 남은 금액은 활불가능 (예를 들어 최소금액 3만원 충전후 2만4천원 사용 후 6천원 환불 가능)

탐나는전 환불 신청

 

탐나는전 환불 기준

 

제주 탐나는전 체크카드 발급 받아서 여행가서 10% 아껴써 보람찬 여행이 되길 빌어요..

 

 

*추가적으로 탐나는전 발급 후 10만원 이상 결제시 1만 페이백 관련 포스팅*

https://jkw860402.tistory.com/89

 

[리브메이트] 제주 탐나는전 체크카드 사용하고 1만원 돌려받기!!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을 못간지 벌써 1년이 훌쩍넘어가고... 요즘 국내 여행, 신혼여행은 제주도로 가는게 거진 기정사실화 되어있죠.. 저도 곧 제주도 비행기 예약을 해놓은 상황인데요.. 제

jkw860402.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