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및 부동산

[리브메이트] 제주 탐나는전 체크카드 사용하고 1만원 돌려받기!!

by 웅형~ 2021. 7. 14.
728x90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을 못간지 벌써 1년이 훌쩍넘어가고... 요즘 국내 여행, 신혼여행은 제주도로 가는게 거진 기정사실화 되어있죠..

 

저도 곧 제주도 비행기 예약을 해놓은 상황인데요..

 

제주도 역시 제주사랑카드? 처럼 탐나는전 이라는 제주지역화폐 카드가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발급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충전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충전이 되서 왠만한 신용카드보다 좋다고 보시면 되요

 

신규 발급을 진행하려고 보니, 신규 발급 이벤트가 없는지 알아보다가

 

리브메이트에서 신규발급 관련 이벤트가 있길래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리브메이트 앱 접속 후 이벤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벤트는 크게 두가지로 나눌수 있는데요.

 

1. 체크카드 발급 후 1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P 적립

탐나는전 신규발급 이벤트

* 행사 응모 필수!!!!

* 체크카드 발급 후 등록 및 충전 후 가맹점 사용 10만원 이상 시 적용

* 사용기간 : 21년 8월25일까지 사용금액에 한함.

* 포인트리 제공 : 9월1일 이전 적립 예정

탐나는전 발급 방법

 

 

2. 국민은행 체크카드 신규 발급 대상 5,000원 캐쉬백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포인트 1천점

 

    - 발급 : 7.1(목) ~ 7.31(토) 까지

    - 이용 : 7.1(목) ~ 8.15(일) 

    - 대상 : KB국민 체크카드(KB스타뱅킹 포함) 온라인 신규 발급 고객

    - 혜택 제공 : 8월31일(화 이내)

 

    1) 5천원 캐쉬백 : 이용기간 동안 체크카드로 총 2만원 이상 이용 시 5천원

    2)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이용기간 체크카드로 간편결제(KB PAY,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SSG PAY) 등록하고 총 2만원이상 이용 시 

탐나는전 혜택 2

   3) 포인트리 1천점 : 신규발급 시 선택항목 전체동의 및 이용채널 전체 동의 선택하여 혜택 제공일 기준 마케팅 동의 유지 시 1천점 적립

탐나는 전 혜택 3

   4) 유의사항 : 발급월 전월 기준 유효체크카드를 소지하지 않은 고객!!

       

유의사항

 

* 탐나느전 발급 및 가맹점 및 꿀팁 관련*

제주 탐나는전 발급에서 등록 !!환불 방법 정리(내주변 가맹점 찾기 꿀팁 추가) (tistory.com)

https://jkw860402.tistory.com/90

 

제주 탐나는전 발급에서 등록 !!환불 방법 정리(내주변 가맹점 찾기 꿀팁 추가)

앞전에 제주도 지역화폐카드 탐나는전 체크카드 발급 이벤트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탐나는전 체크카드 발급 방법 및 등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봄에도 제주

jkw860402.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