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근교 물놀이 하기좋은 식당 - 명당폭포식당 다녀오기(꿀팁추가)

by 웅형~ 2021. 7. 12.
728x90

안녕하세요

 

요 몇일 계속 비가 왔다갔다 하고있는데.. 2주전 다녀온 대구 근처 명당폭포식당 다녀온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아이들이 물놀이 하기 좋고, 솔로인 친구도 함께 같이 놀만한 장소를 찾다보니 명당폭포 식당이 딱 적당해서 다녀왔습니다.

 

- 위치는 대구에서 30~50분 내외이며 당일로 가기에 매우 적당하더라구요.

명당폭포식당 위치

- 아침일찍 가서 자리만 괜찮은데 잡는다면, 하루종일 신선놀음하면서 놀다 올수 있을것 같아요.

 

- 저희는 좋은자리마련하기 위해 10시반쯤 도착했는데요. 그때까지만 해도 나름 주차장은 한적했어요. 생각보다 넓어서 주차공간은 여우 롭습니다.

명당폭포식당 주차장

 

-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명당폭포 식당 뿐 아니라 그 밑으로 다른 식당들도 물을 따라 평상 및 테이블을 마련해놨는데요. 이식당은 계곡을 끼고 있어서 그런지 가장 인기가 많은 것 같았어요.

 

 

 

- 한적하게 가족끼리 즐기실 분은 그 옆에 조용한 식당을 가셔도 될것 같습니다.(아래 사진참조. 식당명은 모르겠네요)

 

 

- 식당안으로 들어가면 일단 수많은 테이블이 눈에 띄는데요. 좀 늦게 오더라도 자리를 못앉을 걱정은 없을꺼에요.

 

명당폭포 식당 테이블

 

- 식당 입구로 들어간곳을 2층으로 표현하면(왼쪽사진), 1층이 강가를 따라 쭈욱 테이블이 있습니다.(오른쪽사진)

- 빨리가셔서 1층 폭포 옆쪽에 앉는게 가장 좋겠죠.?

 

- 저희는 가서 삼겹살을 주로 먹었는데요.

명당폭포식당 메뉴판

-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거기다 고기도 생삼겹살 같아서 나름 만족했습니다. (조금 질기기는 했지만,)

- 기본찬도 먹을만한 것들만 잘 나오는 편입니다.

- 고기로 배를 채우고 나중에 잔치국수랑 라면을 시켜서 먹었는데, 물놀이 후 라면과 잔치국수는 꿀맛이었습니다. 애들도 너무나 잘먹어서.. 대만족!

 

- 구이 김치는 한접시에 3천원씩 받더라구요.

명당폭포식당

 

명당폭포식당

 

- 폭포 밑에는 생각보다 제법 깊어 대부분 어른 허리 정도 오구요.. 군데군데 키를 넘어가는 곳도 있습니다.

 

 

명당폭포식당

- 폭포를 따라 물이 흘러가는데 깊지 않아 아이들이 놀기 좋아요. 

- 아래 사진 보이시죠. 

- 한가지 팁이 있다면, 아래 포이는 매트 있는곳에 일찍오셔서 매트를 깔아놓으면 물놀이하면서 왔다갔다 하면서 놀기 좋아요..

명당폭포식당

- 단점이라면 오후되면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종업원들이 너무 바빠 시켜도 오래 걸린다는? 가끔 깜빡깜빡 한다는거?

너무 바빠보여 음료수 1개 시키기에는 조금 미안하다는거..??

 

- 여름철 이런 좋은 식당에서는 당연한 거겠지만.. 

 

그래도 하루 아이들고 놀고 오기 매우 좋은 식당인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