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천 고경 석계 손칼국수 방문기

by 웅형~ 2021. 12. 31.
728x90

안녕하세요

 

영천 고경면에 위치한 석계 손칼국수 방문기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포항가는길에 자주 보던 곳인데...

 

항상 주차장에 차가 많아서 이 외진곳에 어떻게 알고 왔지 하며 궁금해 하던 차에

 

벼르다가 결국 방문에 보았습니다.

 

 

 

평일 점심이라 사람은 별로 없었지만

 

주말에 근처 골프장 때문인지 골프치고 뜨끈한 칼국수 먹으러 다들 오시는지 항상 주말에는 차가 많더라구요

 

일단 매장은 밖에서 보면 좀 허름? 하다고 해야되나... 시골 맛집 느낌을 딱 풍기고 있습니다.

 

위치는 길가에 있는 세븐일레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 식당 사이즈에 비해 큰 주차장이 있어 주차대란은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영천 석계 칼국수

저기 파란 네모박스가 식당 위치 입니다. 전용 주차장 간판이 크니깐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내려가면 됩니다.

 

 

일단 입장해서 자리 잡고 보면 가장 눈에 띄는건 저렴한 가격표와 겨울에 필수인 오뎅.ㅋㅋ

 

석계칼국수 오뎅
석계칼국수 메뉴

칼국수 한그릇에 단돈 3,000원.... 

 

거기다 오뎅 2개 1000원

 

들어가자마자 오뎅 흡입했네요.

 

저희가 시킨건

 

칼국수+ 순살치킨 세트, 두부, 오뎅 입니다.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은것이 많았지만, 이미 오뎅은 4개나 먹은터라....ㅋㅋ다 못먹을까봐 자제 했답니다.

 

참고로 오뎅이 있는 선반 밑에 고양이 한마리가 있는데.......한참 먹다가 보여서 깜짝놀랬네요..ㅋㅋ

 

석계 칼국수 
석계 칼국수 순살 치킨
석계 칼국수 두부
석계칼국수 오뎅

가게이름은 칼국수 였지만 

 

순살후라이드며 오뎅 등 여러가지가 많았네요..

 

매우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고 나왔습니다.

 

맛 평가를 조금 하자면..

 

갓튀긴 순살 후라이드는 맛이 없을수가 없었고..

 

두부는 촌두부라 부드러웠고 양념장이 맛있었어요.

 

칼국수는..........3천원......맛이었습니다^^ 개인적인 평가이므로...직접 가셔 드셔보시길..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