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포항 양덕 한마음체육관 무료 어린이 물놀이장 방문 후기!!(운영기간, 즐길거리 등)

웅형~ 2021. 7. 21. 11:03
728x90

안녕하세요

 

지난 금요일 7/16(금) 회사 휴가를 내고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본가 근처 무료 물놀이장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서

비터스윗 가려다가 입장료가 비싸고 시간이 별로 없는 상황에 결국 양덕 한마음물놀이 체육관으로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포항시에서 운영한다고 해서 머 얼마나 좋겠어 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왠걸.. 아이가 너무 잘 놀고 시설도 깨끗해서

마감시간 4시까지 쉬지 않고 놀다왔습니다.

 

아마 코로나 여파 때문인지... 운영을 잘안해서 그런지 금요일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고 만족하고 왔습니다.

 

포항 한마음 체육관 물놀이장

 

- 주소 : 포항시 북구 양덕동 68

- 운영기간 : 7.7~8.31(코로나때문에 이 날짜는 바뀔수 있겠죠.??)

- 이용시간 : 10~12시, 14~16시(하루 2타임 운영)

                 * 정비시간(입장불가) 13~14시

- 인원제한 : 전/오후 타임별 50명 제한(50팀 아니고 50명이라고 하네요)

                 ㄴ 코로나 때문에 북적북적보다는 50명 제한이라 그나마 안심이 되네요.

- 이용요금 : 없음

- 주차장 있음. 야외 샤워기 있음.

포항 양덕 한마음 체육관 물놀이장 운영안내

 

일단 주차를 하고 나면 입구에 이렇게 천막을 펴놓고 일하시는 분 3분이서 발열체크 및 방명록 작성 하고 팔에 팔찌를 채워주네요..워터파크 온줄..ㅋㅋ 오른쪽에 보시면 화장실이 크게 한 건물을 차지하고 있어요. 시설은 관리가 잘되서 그런지 매우 깔끔했구요.

포항 양덕 한마음체육관 입구
포항 양덕 어린이물놀이

일단 입구에서 보면 진짜 워터파크 느낌이 물씬 납니다.

 

대형 미끄럽틀, 그네, 놀이기구 등 아이들이좋아할 만하겠죠.??

 

일단 이 큰 미끄럼틀이 메인인데.. 여기에서는 여기저기 물이 뿜어져 나옵니다. 더울틈이 없었어요.

포항사는 조카 데리고 같이 갔는데 둘이서 어찌나 잘뛰어 놀던지... 보는 내내 아빠미소가 절로 나왔네요.

포항 양덕 한마음 물놀이 체육관
포항 양덕 한마음 물놀이 체육관
포항 양덕 한마음 물놀이 체육관
포항 양덕 한마음 물놀이 체육관
포항 양덕 한마음 물놀이 체육관

 

위에 보시는 것처럼 아이들이 즐길거리가 나름 많아요.

 

그중에 가장 아이들이 신나했던 물 바구니~

미끄럼틀 위에 바구니에 물이 받아지면 폭포처럼 쏴악~~~~~~~~~~쏟아지는건데...애들은 다소 무서워하긴 하던데

안고 들어가니 좋아하더라구요 ㅎ(동영상 참조)

포항 양덕 한마음 물놀이 체육관

그렇게 놀다보니 2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 모를정도로 시간이 가더라구요.

 

저희도 2시에 입장해서 4시 꽉 채워서 나왔어요.

 

그래도 집에 가기 싫다고 더 놀자고 떼를 쓰는거 겨우 달래서 데리고 나왔네요.

 

마지막은 야외에 설치된 샤워기로 깨끗하게 씻고 나왔습니다. 샤워기 3개인가 있어요.

포항 양덕 한마음 물놀이 체육관

 

그리고 4시쯤 되니깐 일하시는 분들이 물을 빼시고 청소 준비를 하시더라구요. 매 타임마다 청소를 진행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러니 더욱 안심이 되네요.

 

이런 훌륭한 물놀이 장이 무료라니 더욱 매력적이죠!!^^

 

요즘같이 더운여름에 가깝거나 포항에 놀러오시는 분은 한번쯤 방문해서 즐기고 갈 만 한 곳 같네요.

 

다음에는 원래 가기로 한 비터스윗 한번 가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