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짠테크] 매주 스타벅스 커피 무료 1잔 가능

by 웅형~ 2021. 5. 11.
728x90

10만원 넣고 매주 스타벅스 한잔씩 공짜로 먹을수 있는 짠테크

저는 이미 매주 하고 있는건데.. 월요일 목요일에 매수랑 환매만 잘하시면 매주 스타벅스 한잔이 생기는 꿀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내용

 

- 기간 : 21년 5월1일 ~ 21년 12월 21일 

- 대상 : 삼성자산운용 R2라는 펀드 직판 플랫폼에서 일주일에 한번 10만원 이상 투자한 사람이 대상(선착순 500명)

            ㄴ 10만원만 있으면 가능(방법은 아래에서 소개)

- 경품 :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프치노, 아메리카노 TALL, 스타벅스 마카롱

 

 - 지난달까지는 무조건 아메리카노 TALL 이었는데, 이번달부터는 등수에 따라 경품이 바뀌네요. 점점 사람이 많아지는가 보네요. 경품을 줄이네요.

 

- 제가 2달정도 하고있는데, 아직 500명 벗어나서 못 받은 적은 없습니다. 생각보다 하는 사람이 별로 없는것 같더라구요.

 

- 조건 : 삼성카드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 소유자(인증을 삼성카드 앱카드로 하기 때문)

 

 

 

이벤트 참가 방법

 

- 사실 이 이벤트는 매주 R2 펀드를 10만원 이상 매수를 유도하기 위해 하는 어플 인것 같은데요..

 

- 허점이 있는게 월요일에 펀드 매수 하고 목요일에 환매를 신청하면 그다음주 월요일에 10만원이 입금됩니다.

   ※ 단, 지수에 따라 10만원에서 +-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변동성이 적은 삼성 코리아 중기채권 매수 추천)

 

 

- 단점 : 어플이 따로 없고, 카카오톡 채널 R2 친구 추가를 통해서 들어가는게 가장 쉬운것 같습니다.

 

 1) 삼성카드 앱을 활용하여 회원가입 및 인증을 한다.

 2) R2 펀드 투자하기에서 삼성 코리아 중기채권 최소 10만원 매수 한다.(월요일)  

      ㄴ 응모완료 후 마이페이지에서 투자 달성 띠 배너 확인(하기 그림 참조)

 3) 목요일에 환매한다.(환매는 마이페이지 → 나의자산현황 → 나의 투자내역 자세히 보기 → 환매)

 4) 월요일이 되면 2)및 3)을 반복한다.

 5) 매주 스타벅스 기프트콘이 생긴다.

 

- 처음 가입이랑 계좌 개설이 조금 번거롭고 귀찮은 감이 있지만, 한바퀴만 돌려보면 매주 의무적으로 하게 되는 꿀이벤트 입니다. 

 

- 귀찮다 생각하지 마시고 꼭 참여하세요..^^

 

- 추가적으로, 저는 매주 받은거 다 못써서 니콘내콘 OR 기프트콘에서 그냥 판매하고 있어요.

 

더보기

10만원을 가지고 매주 스타벅스 쿠폰을 받을수 있는 꿀 이벤트 입니다.

조기 종료 되기 전에 삼성카드 있으신 분은 무조건 참여 해야 되는 이벤트 같네요.

(저는 이거 할려고 삼성카드 하나 만들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